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미용정보

건강한 산후다이어트방법 ^^ 출산후 다이어트 시기

안녕하세요~~ 저도 임신을 준비하는 사람으로서 가장

걱정되는게 바로, 다이어트예요~

저는 찔땐 정말 잘찌는데 빼기가 정~~말 힘든 스타일이라서

가장 걱정되는게 바로 요 다이어트 더라구요 ㅠㅠ

 

 

건강한 산후다이어트 '에이슬림다이어트'확인하기 << 클릭시 이동

 

 

 

 

그래서 매우 걱정하다가 그냥 임신은 건강하게하고

출산후 건강한 산후다이어트방법 알아서 다이어트하자..

했어요 ㅋ 사실 방법이 없기도하고 ^^;;ㅋ

 

 

 

 

그리고 이렇게 걱정하다보니 오히려 더 임신준비도

잘 안되는 것 같아서 걍 마음 편히 먹기로했어요~

이렇게 출산후에 다이어트 방법들을 찾다보니

여러가지 새로운 사실도 알게됐어요~~

 

 

 

출산후 다이어트 시기라던가,. 어제가 지나면

잘 안빠지고 언제이후로 운동해야하고, 다이어트

잘 안되는 이유가 산후풍 때문이다등등~~ 무섭죠?? ㅠㅁㅠ

아가씨때 날씬하던 사람도 결혼하고나서 아줌마 체형으로

바뀌는 이유가 바로 요것때문인듯해요..

 

 

 

 

여튼, 제가 알아본바로는 사람마다 조~금 다르지만

출산후 다이어트 시기는 보통 출산후 100일이후부터 살살

운동을 해주고~ 출산후 6개월 이전에 원래 몸무게로

복귀해야한대요~~~

 

 

 

 

양수무게, 피부게, 태아무게, 기타 붓기라던가 몸안에

노폐물은 6개월 이전으로 거의 빠진다고하구요~

이때 너무 먹어대거나 혹은 몸이 안좋은 경우는

출산후 다이어트 시기를 지나서 자기 살이 될 수있으니.. 조심 ㅠㅠㅠ

 

 

 

 

출산후 다이어트는 너무 무리하면 아직 관절이 회복되지

않았는데 오히려 더 안좋을 수있어요~ 때문에 너무 무리한

운동보다는 가볍게 걷거나 기존에 유산소 운동 하셨던 분들은

유산소 운동, 요가, 수영 등을 하는게 좋대요~

 

 

 

 

그리고, 몸에 해롭지 않은 다이어트를 하는게 좋아요 ^^

저는 건강한 산후다이어트로 에이슬림 다이어트를 할까..

생각중이예요~~ 양약이 아무래도 효과가 크긴한데 아무래도

불안하니 몸안예 쌓인 노폐물을 빼주고 잠자는동안 살을빼주는

에이슬림 다이어트가 좋을듯~~ ^^

 

 

 

저는 똥배랑 하체가 젤 걱정되는데, 요런거에 효과적이라하니

기대해 봐야겠어요~ 이제 너무 몸 걱정말고 아이건강하게

잘 낳을 걱정이나 해야겠어요~~

 

 

건강한 산후다이어트 '에이슬림다이어트'확인하기 << 클릭시 이동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