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미용정보

간헐적단식 방법 안내, 효과좋은 단기다이어트방법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했던 간헐적단식 방법이랑

효과좋은 다른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간헐적단식은 임산부나 지병있는 분들은 절대!!네버

하지마세요~~

 

효과좋은단기다이어트방법 << 클릭시 이동

 

예전에 홍진영씨가 라디오스타 나와서

다이어트 방법으로 간헐적단식 말하는거보면서

'마음껏 먹는다' '살이빠진다'라는 두 포인트에

꽂혀서 무작정 따라했습니다 ㅋㅋㅋ

 

 

 

 

간헐적단식의 방법은 간단해요~

아침 안먹고 저녁안먹고 점심만

배터지게 홍진영씨 표현에 따르면

머리가 핑글핑글 돌도록 먹으래요 ㅋㅋ

 

 

 

저는 회사를 다니다보니 그렇게는 못하고

그냥 먹고싶은거 다~ 먹긴했어요~~

그런데, 시간을 잘 지키는게 중요해요~

2~4시 사이에 점심을 먹으라는데..

 

 

 

 

저는 회사를 다니다보니 점심시간이

12~1시예요 ㅠㅠ 저만 점심시간에

굶다가 2~4시 사이에 밥먹을 수도없고...

어쩔 수없이 12~1시사이에 먹는데

 

 

 

5시정도부터 배가고프고...

저녁때 밥을 안먹으니 속이 막 쓰리더라구요 ㅠㅠ

원래 위염이 있는 편인데 공복이니까 속이 더쓰리고

안좋아서 요건 그만뒀어요~~ 그래도 한달정도 해서

3kg정도 빠졌어요..ㅋㅋ

 

 

하.지.만 음식으로 뺀살은 잘 아시겠지만

금방 되돌아오죠 ㅠㅠㅠ 그래서 다시 3kg이

고스란~히 쪘습니다 ㅠㅠㅠㅠㅠ

간헐적단식 방법은 포기 ㅋㅋ

 

 

그냥 효과좋은 다른 단기간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알아보다가 스위치다이어트를

알게됐어요~~ 몸안 노폐물을 배출해주고

특히 똥배(뱃살)빼는데 좋다고하니

저같이 내장지방많은 야식족에게 딱!!

 

 

저는 회사에서 야근을 많이하고 술을

많이 즐기다보니 내장지방이 많아요 ㅠㅠ

복부가 특히 위험하죠.. 복부비만은 건강에도

직접적으로 안좋다니까 완전 걱정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다이어트 해서 예쁜 몸매도

되찾고, 효과좋은 단기다이어트 통해서

건강도 지키려구요~ 무엇보다 제 의지랑

관리가 중요하겠죠!!?? 스위치 다이어트로

15kg쭉쭉!! 뺐음 좋겠어요~~ ^^***

 

 

효과좋은단기다이어트방법 << 클릭시 이동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