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미용정보

물다이어트효과 및 다이어트 방법 추천

제가 물다이어트한다고 말씀드렸잖아요~~

일단 물다이어트효과를 보자면, 다이어트 목적으로 했지만, 사실

다이어트 보다는 피부가 좋아진 느낌이긴해요~~ ^^

 

 

노폐물 배출하는 다이어트방법 추천 << 클릭시 이동

 

 

모델들이 진한화장도 많이하고 화면에 잘 받으려고 물을

많이 마신다고 하는말,.. 이해가 갑니다~ 확실히 물다이어트효과를

봐서인지 화장도 잘먹고 '피부 투명해졌다'라는 말도 꽤 들었어요~

하지만, 체중감량효과는 글쎄요.. 저는 기존에 음료수를 원래 잘

안마셔서 그런지 별로 안줄었어요'-'

 

 

물다이어트효과가 나타나는 이유가 물을 공복에 마시면 배가

불러서 밥을 적게 먹게 되면서 그렇게 된다고 했는데...

사실 저는 그렇게 양이 줄어 들지도않았고.. ㅠㅠ

 

 

그냥 소변이 자주 마렵고, 대변이 잘나온다는 느낌은

들었어요~~ 물다이어트효과보니까 보통 변비 있는분들이나

평소에 물대신 음료수 달고살고, 간식 잘 먹는 분들에게

효과가 좋던데..저는 그보다는 그냥 야식을 많이먹고

밥먹는 양이 굉장히 많은스타일이라 그런지....

크게 효과가 있지는 않았어요 ㅠㅠ

 

 

그래서 물다이어트효과는 못보고, 그냥 피부가

좋아졌다는 것에 의의를 두고, 이제는

다른 다이어트를 준비중입니다 ㅋㅋ

누가그랬죠~ 실천하는 돼지가 되자고!! ㅋㅋ

저도 이제 빠릿빠릿하게 다이어트 준비를

해야겠어요~~~

 

 

 

그래서 생각한게 바로 요즘 유행하는

칼로리 컷팅제 입니다!!^^

저렴이도 있지만 저는 기왕에 할꺼

확실하게 살을 빼볼까..싶어서

돈을 좀 줘도 효과가 좋다는 에이슬림다이어트를

할까 하고있어요~

 

 

일단은, 물다이어트처럼 몸안에 노폐물도

배출해주고 배변도 활발하게해준다고하고

잠자는 동안 살도 빼준다고하니 완전 기대중입니다^^

삼성제약 에이슬림다이어트 상담은 받았어요~

혹시 내용궁금한 분들은 아래 클릭!!

 

 

노폐물 배출하는 다이어트방법 추천 << 클릭시 이동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