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

일본사람이좋아하는음식 단언하건데 고소미 ㅋㅋ

일본사람이좋아하는음식으로 알려진 한국음식이 많잖아요~

김도 유명하고, 과자로는 리얼브라우니가 그렇게

인기가 많아서 품귀현상이 있었다고 하네요~ ㅋㅋ

 

 

그리고, 제가 편의점에서 알바를 할때 근처에 일본분이 사셨는데,

그 할아버지는 한번 편의점에 오면 바구니가 달린 자전거를 가져오셔서

고소미를 싹쓸이 해가셨어요 ㅋㅋㅋ

 

그래서 고소미가 일본사람이좋아하는음식인가보다..했었죠~

아니면 그냥 그 할아버지가 유난히 좋아하신건가??

여튼, 하루는 고소미를 다 채워넣지않아서 10개정도밖에 없었는데,

고소미를 사러 오셨길래 창고에가서 고소미 한박스를 가져왔더니

함박웃음을 지으시며 다 달라고 하시더라구요 ^^ ㅋㅋ

 

마음속으로는 '대형마트가 쌀텐데.. 생각했지만 일본말을 몰라서 참았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