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미용정보

한달 10kg빼기목표!! 삼성제약다이어트로 결정 ^^

 

제가 맨날 입만열면 밥먹으면서도 '살뺄꺼야'

'내일부터 살뺄꺼야' '내일부터 운동할꺼야'라고했죠 ㅠ

항상 운동과 다이어트는 내일로 미루는 불량 어른이,.., ㅠ

이번에는정말 한달 10kg감량을 목표로하고 삼성제약다이어트를

시작할까..합니다 ^^

 

 

 

 

삼성제약다이어트 무료상담 하기 << 클릭시 이동

 

 

저로 말할 것 같으면 의지박약에

목표는 높지만 실천은 그를 따르지 못하는 ㅠ

그런 사람입니다... 한달 10kg빼기를

목표로했지만..잘지켜지려나 확신도없고

 

 

운동으로나 식이조절만으로 한달만에 10kg빼기는

아무래도 불가능하지 싶어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찾아보고 있었어요~~

 

 

 

제가 몇달있음 결혼을 하는데.. 한번뿐인

결혼식에서 예쁘게 드레스 입고싶어서.. ㅠㅠ

일단, 한달10kg빼기를 목표로 했지만.

사실 10kg으로도 택도없죠 ㅠㅠ 15kg정도는 빼야할듯 ㅠㅠ

 

 

 

 

 

제 친구 언니가 갑자기 살이 많이쪄서

별별 다이어트 다해봤는데 요요때문에 힘들었는데

지금 삼성제약 다이어트는 하고나서 살도 많이빼고

그만둔지 5개월도 넘었는데 여전히 날씬하더라구요...

 

 

 

 

 

저도 주변사람이 성공한거보니 괜히 더 믿음도가고

나도할 수있겠다...싶은 생각이들어서 해볼려고해요~ ^^

하아.... 함달 10kg빼기가 쉽지가않죠!? 저도 정말

괴로워요 ㅠㅠ 평생 다이어트를 해야만하는가...

 

 

 

 

여튼, 삼성제약다이어트는 알아보니 몸속

독소를 빼줘서 잘 안빠지는 허벅지 안쪽이나 뱃살도

잘빠진다고하니 한번..기대를 해와야겠어요 ^^

일단, 한달해보고 괜찮으면 한달더해서 원하는

몸무게까지 빼볼라구요~ ㅋㅋ

 

 

 

제가 드레스 피팅갔다가 너무너무 충격을 받아서.. ㅠㅠ

진짜 독하게 마음먹고 딱 한달만 열심히 다이어트해야겠어요

기왕에 삼성다이어트 하면서 돈도쓰는데..

돈안아깝게 본전 빼야죠~ ^^

 

 

 

 

 

10kg빼고 돌아와서 포스팅 할게요 ㅋㅋㅋㅋ 다들 응원해주세요~~

 

 

삼성제약다이어트 무료상담 하기 << 클릭시 이동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