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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감가는 스토리

의료마케팅중 병원에서 알아둬야할 바이럴마케팅시 주의사항!!

의료마케팅은 이제 더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할 수있습니다.

블로그, 카페, 지식인, 키워드 할 것 없이 병원, 의료관련 광고가

즐비합니다. 이러한 광고가운데 나도 특별할 것 하나없는광고가

되기싫은 분들, 비싼 광고비가 아까운 분들이라면 본인이 직접

블로그, 카페, 웹페이지 등을 구성하여 광고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비전문가가 광고전문가들을 제치고 광고를 하기란

실제로 쉬운일이아니고, 의료마케팅을 진행할때 알아둬야할

사항을 간과한채, 홍보에만 취중한다면 자칫, 의료마케팅을

진행하는 병원의 이미지가 낮아질 뿐 아니라,

잘못된 정보, 혹은 의료마케팅에 위배되는 정보를

기재하여 제재를 당할 수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법에 위촐되는 의료 바이럴마케팅항목은

어떤게 있는지 알아볼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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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 병원이 세상에서 제일 좋습니다 "

 

무조건, 절대, 완전, 완벽하게 등의 단정적인 표현은

의료 바이럴마케팅에서 피해야합니다.

예를들어서, 우리병원에서 치료를 하면 한번만에

완벽하게 나아서 절대, 다시 병이 생기지않습니다.

등의 광고는 허위광고 혹은 과장광고로 볼 수있습니다.

때문에 객관적인 사실을 전달하려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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징그럽고, 혐오스러운 사진이나 비포&에프터사진

 

간혹, 시술 전후 사진 등을 보여주고싶어서, 혹은

병원의 의료 우수성을 보여주고싶어서 환자들의

치료전후 사진등이나 치료사진 등을 기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의료 마케팅 규정중,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6개월 이하의 치료시술 사진등은 기재할 수없습니다.

또한, 환자의 동의없이 사진을 기재하면 자칫 초상권위배로 인해

처벌을 받을 수있으니 반드시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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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광고전문, 바이럴마케팅의 성공사례를 가지고있는

업체를 찾고있거나 더욱 전문적인 의료광고를

안전하게 하기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애드스푼을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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