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달서구 성당동 스크린골프는 인투에서! 가성비 최고~!

 

 

 

 

최근에 서부정류장에 이사를 와서 이제야 겨우 정리가

끝나게 되었네요...ㅠㅠ

주말이 되니까 뭐 할까 고민하다가 공이나 치러가자는

남편 말에 찾아보게 되었어요~

원래 동네가 아니라서 여기는 어디가 괜찮은지

달서구 스크린골프를 검색해보니까 성당동에

인투스크린이라는 곳이 평이 좋은거 같아 전화로

예약 하고는 바로 ㄱㄱㄱ~~~

 

 

집에서 차로 5분거리? 이 부근에는 시설 좋고 가격 착한

곳이 잘 없어서 여기 자주 올거같네요!

 

입구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실력에 자신이 있다면

한번 도전해보시길^^

아니면 무작위인가? 깜빡하고 이벤트 내용을 못물어봤어요 ㅠㅠ

 

 

 

 

 

 

 

 

 

성당동 스크린골프 인투스크린은 입구부터 신경을

많이 쓰는듯 했어요.

흡연 부스도 있는걸 보고 생각이 들었죠~

보통 다른곳들은 잘못 가면 담배냄새가 정말...ㅇ ㅔ ㅎ ㅕ

 

 

 

 

 

 

 

 

첫번째로는 시설이 좋았는데 안에 들어가서

둘러보니까 여러가지 편의시설들이

세심하게 있었어요! 

 

 

 

 

 

 

 

 

 

저는 어지간하면 블로그에 가격에 대한 내용은

잘 올리지 않지만 여기는 정말 가격이 좋은거 같아서

올려볼게요.

 

 

평일에는 15시 기준으로 10,000원~ 15,000원까지

있는데 수성구나 월성동 부근에 비교하면 정말

좋았어요.

 

주말에는 12시 기준으로 12,000원~ 15,000원으로

주말치고도 괜찮은 가격이었어요!

 

다른 성당동 스크린골프는 가보지 않았지만

달서구에서 위치, 가격, 시설 모두 저한테는

딱 맞았어요^^

 

 

 

 

 

 

 

 

 

달서구 스크린골프 인투스크린 화장실이나 내부에 편의시설

정말 신경을 쓰고 있는 것을 계속 느꼈어요^^

 

 

 

 

 

 

 

 

이정도 시설이면 생각하는 가격대가 있겠지만...

여기는 가격이 좋아서 그런지 주말은 무조건 예약을 하고

가시는게 좋을듯 하고 평일에도 사람이 몰리는 시간이다

싶으면 꼭 예약을 해야 될거같네요^^

 

 

 

 

 

 

 

 

 

드디어 내부 들어와봤어요.

달서구 성당동 스크린골프 인투스크린 비젼플러스

쓰고 있고 룸 내부도 아주 깔끔했어요.

 

 

 

 

 

 

 

 

요런거 까지 하나하나 챙겨주는 센스~

이러니 손님이 많을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ㅠㅠ

제가 이렇게 좋다고 느끼니까 다른분들도 같은 생각인지

방이 꽉 차서 사람들이 빠질 기미가 보이지 않았어요 ㅎㅎㅎ

성당동 스크린골프 첫인상은 완전히 대만족!

 

 

 

 

 

 

 

 

2시간 정도 열심히 하고는 기분좋게

주말을 마무리 했어요~

 

달서구 스크린골프 인투~

번호 저장하고 명함도 받았어요

앞으로 계속 틈날때마다 이용 할려구요!

 

 

 

 

 

 

 

 

 

달서구 스크린골프 인투 정보에요~

 

주소: 대구시 달서구 성당동 631-2번지 3층

 

전화: 053-652-7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