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가족모임장소 시화한정식 칭찬들었던 곳

오랜만에 아빠께서 외식을 하자고 해서 그래도
이곳저곳 찾아보기가 어려워 하셔서 제가 알아봤어요!

대구 가족모임 장소를 미친듯이 찾다가 시화한정식이
제일 좋겠다고 판단!
가끔 울아빠 외식하자고 하면 꽁꽁 숨겨뒀던 돈을 조금
풀기로 마음을 먹은거라 개인적으로 가고 싶었던 한정식으로
고고~~~~@@@@


 

 

 

 


수성구에 있다고 해서 들안길이라 생각했는데 그 부근에
이런 장소도 있었네요~ 저야 갈일이 크게 없는 곳이라
몰랐지만 그래도 이런곳이 있는건 상상 밖이었어요!

도심이긴 하지만 장소가 정말 조용하고 운치가 있어서
이런 분위기가 끌릴때는 좋을듯 해요!

대구 가족모임장소는 대부분 들안길, 수성못, 상인동이나
갔었는데 진즉 여기도 알아보고 가볼걸...ㅠㅠ


 

 

 

 

 

 


평일은 미리 예약하면 룸으로 잡을수 있어서 딱 좋네요~
룸은 확실히 뭔가 대우를 받는 듯한 느낌이 강해서
나쁘지 않았어요!

대구 가족모임 추천 받았던곳들은 거의 고기집이라서...
주변 시끄럽고 고기 굽고 하면 밥이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내가 고기인지 고기가 나인지 모를만큼
정신이 없는데 그런 분위기와는 180도 다른 고급지고
조용한 분위기~

 

 

 

 

 

 

 


평소에 한정식은 1년에 몇번 가보지만 역시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한곳에서 조금씩 여러가지 음식을 먹어본다는것!
뷔페도 그렇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음식의 퀄리티가 다르니까
비교불가!

대구 가족모임 장소로 딱 느낌이 좋아요!

 

 

 

 

 

 

 


육류들~
칼칼한 조개탕이랑 육회, 갈비찜, 수육 등등 고기로 할수 있는
음식중 구워먹는거 빼고 모두 다르니까 같은 육류라도
다양하다는 느낌 제대로 받았어요!

 

 

 

 

 

 

 


전이랑 잡채~
이건 언제나 사랑이에요^^
가족모임할때 이번엔 정말 반응이 좋아서 칭찬을 받았어요~

 

 

 

 

 

 

 


해산물들~
이것도 정말 다양하네요~ 대구 가족모임! 아주 성공적이게
잘 했어요~
물론 알아본건 20~30분 정도 후딱 알아봤지만 아빠 엄마한테는
정말 신경써서 알아봤다고 생색을 냈지만 제가 봐도 시간 대비
제일 좋은 곳으로 결정 잘 했다는 생각이 물씬~

대구 가족모임장소 추천드립니다~^^

 

 

예약 053-765-2288

 

위치 수성구 지산동 수성아트피아 근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