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광고는 이미 너무나 과열되어 새로운 마케팅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높습니다. 기존에 오프라인 광고나
키워드 광고등의 온라인광고만을 진행하셨던 분들이라면
오늘 소개드리는 새로운 병원바이럴마케팅의 새로운 마케팅기법으로
볼 수있습니다 ^^ 각자 병원의 인지도를 쌓거나, 병원의 의술을 알리고싶거나
혹은 내원하는 환자들에게 호감을 심어주기 위하여
병원바이럴마케팅을 진행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마케팅은 항상 새로운 기법이 생겨나고있고,
어떠한 기법이 자신들의 업종이나 업체등에
잘맞는지를 파악하여 빨리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마케팅방법이라고 해서 무조건 좋은것은 아니며,
마케팅이 생겨난것이 새로운가 아닌가에 대한 판단보다는
얼마나 '광고비'대비 '효과'가 좋은 마케팅인가를 확인해야합니다.
예를들어서 한달에 500만원이라는 수익을 내게 해주지만
막상 광고비가 480만원이 들어간다면 당연히
좋은 광고라할 수없겠죠~?
이러한 비용외에도 병원바이럴마케팅의 경우에는
그 질이 매우 중요합니다. 병원의 경우에는
사람들의 생명과 존엄선, 삶의질을 좌지우지하고
사람들또한 매우 관심이 높은 고관여 서비스입니다.
때문에 블로그의 정보가 잘못되거나,
병원의 브라로그가 허술하게 관리되거나
병원에대해판단할 근거가 없다면
사람들은 병원을 영세하다고 생각할 수있습니다.
때문에 병원바이럴마케잉을 할때, 특히
새로운마케팅을시도할때는 반드시 이러한 마케팅이
고객들에게 신뢰를 줄 수있는지를 꼼꼼히 따져봐야합니다.
만약 바이러러 마케팅을 진행한다면 무조건
가격만을 판단기준으로 하기보다는 병원바이럴마케팅을
진행하는 대행업체의 전문성을 확인해야합니다.
예를들어서 하루에 방문객을 천명이상 모을 수있는
블로그를 만들었지만, 막상 오는 사람들의 경우
대부분의 유입이 연예인관련, 이슈관련이라면
그 효과는 낮을 수있습니다.
하지만, 하루에 100명이 오더라도 70명이
병원과관련된 키워드로 온다면 훨씬 타겟이
일치하여 효과적인 광고를 했다고 볼 수있습니다.
이처럼, 광고를 할때는 무조건 가격, 방문객, 글갯수만
생각하기보다는 글이 작성되는 내용이나, 기존에 업체가
진행한 다른 업체의 글은 얼마나 잘 적혔는지등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이렇게하면, 저품질블로그나 기술이 부족한 프리랜서에의한
피해를 막을 수있습니다. 혹시, 안정된 바이럴마케팅을
준비하고싶은 분들이나 병원 홍보를 위하여 바이럴마케팅을
진행하고싶거나, 기타 다른 곳과의 차별성을 위하여 새로운마케팅을
하고싶은 분들이라면 합리적인 가격과 친절한 상담을 위해
아래링크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