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녕 화왕산 맛집 진국명국! 100%로컬맛집

지난주 이미 날씨가 조금 더워지긴 했지만 그래도
바람 쐬러 가기에 좋다고 해서 가족끼리 오랜만에
창녕 화왕산에 갔어요~ 날씨도 좋고 경치도 좋고
기분좋게 등산한 뒤에 배가 고파서 바로 창녕 맛집
검색 ㄱㄱ!

기존에 올라와있는 화왕산 맛집들은 별로 땡기지가
않아 고민하던 중에 20년 이상 되었다는 창녕의
맛집 중에 맛집인 진국명국에 갔어요~

감자탕은 어디에나 있긴 하지만 여기는 워낙에
창녕의 터줏대감 같은 맛집이라고 해서 얼마나
맛있나 궁금해서 갔죠^^


 

 

 

 


위치는 찾기가 쉬웠어요~
오후3시쯤에 어정쩡한 시간대에 간건데도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확실히 창녕 맛집이 맞긴 맞구나 싶었죠.
음식은 등뼈찜이랑 선지국 주문해서 나눠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화왕산 맛집 답게 관광객들 사이에서 정말 유명하다고
하네요?


 

 

 

 


이날도 손님의 대부분이 등산복차림!
아 맞다 우리도 등산복이구나 ㅋㅋㅋ
창녕에서는 보통 화왕산이 가장 유명한 관광지이니
만큼 부근에서 등산복장이 많아 보이는건 기분탓인가?ㅎㅎ
화왕산에서 멀지도 않아서 다음에도 오고 가는
길에는 꼭 이곳을 찾기로 마음 먹었어요 ㅎㅎ

 


 

 

 


흔한 프랜차이즈가 아닌 곳인데도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하네요.
저희는 그냥 이날 가장 인기 있는 등뼈찜하고 남편이가
선지를 좋아해서 이걸 주문 했는데...
다음에도 창녕에서 등산하고 화왕산 맛집 진국명국에 오면
다양하게 맛봐야 겠어요!

 

 

 

 


밑반찬 간단해요. 감자탕집은 역시 밑반찬이 중요한게
아니라 메인이 중요하니까 간단하게 나오네요?

음식은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다행히 저희가 오고 얼마 되지 않아 손님이 몰려들었죠ㅎ


 

 

 

 

 


쨔쟌 등뼈찜이랑 선지국
다른 식당과 비교해 동일메뉴중 비쥬얼이 제일 깡패였어요.
창녕 화왕산 맛집 검색했을때 나오는 다른 블로거님들 사진에
비쥬얼보다 좋았어요! 다만 저의 사진 찍는 스킬이...ㅠㅠ


 

 

 

 

 

 


화왕산 맛집 진국명국!

주소: 경남 창녕군 창녕읍 명덕로 84-3
한번 꼭 가보세요^^*